123.jpg

 

지하철 1호선 동매역 바로 앞에 위치한 ‘펜타플렉스 메트로’가 공급중이다.

 

‘펜타플렉스 메트로’는 작년 서부산 최대규모로 공급돼 2주일만에 100% 분양이 완료된 ‘펜타플렉스 부산’의 뒤를 잇는 2차 프로젝트다. ‘

 

사하구 신평동 일원에 조성되는 ‘펜타플렉스 메트로’는 우수한 입지를 선점했다. 먼저, 지하철 1호선 동매역 바로 위 초역세권 입지에 단지가 계획돼 지하철 출구를 나오면 즉시 건물 안에 진입할 수 있다. 버스정류장도 건물 바로 앞에 위치해 대중교통으로 출퇴근하기가 상당히 편리하다.

 

뿐만 아니라 사업지가 부산 광역 교통의 최대 수혜지역에 계획돼 부산해안순환도로와 약 800m 거리로 가깝다. 사상IC나 명지IC를 이용하면 고속도로 진입도 수월하다. 내년 초 장림지하차도 개통 시 부산해안순환도로망도 완성된다. 이에 따라 부산신항, 센텀, 가덕도신공항(예정) 등 부산 주요지역에 30분대 쾌속 이동이 가능해질 전망이다.

 

아울러 부산시 도시철도망 확충계획에 따라 사상-하단선(24년 개통예정), 하단-녹산선(26년 착공예정) 등이 예정된 상태다. 향후 부산신항과 에코델타시티, 명지지구까지 지하철을 통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단지 자체의 상품성도 ‘펜타플렉스 메트로’의 강점으로 꼽힌다. ‘펜타플렉스’ 브랜드가 적용된 만큼, 뛰어난 특화설계를 자랑하는 것. 먼저, 대형 하역장 2개소가 차량 진입층에 조성돼 물류의 상/하차 편의가 좋다. 대형화물승강기(3.5t / 2대)가 15층까지 운행돼 층간 물류 이동도 수월하다. 차량이 각 호실 앞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8층까지 이어지는 8.9M의 광폭 직선형 램프를 적용해 호실 앞까지 차량 진입이 편리한 도어투도어 드라이브인 시스템이 도입될 예정이다. 지상 9층~15층에는 소형 평형대의 모듈형 섹션 오피스가 공급될 예정으로, 스타트업이나 소규모 기업이 입주하기 좋은 여건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입주 기업의 편의를 해결해줄 다양한 지원시설도 눈여겨볼 점이다. 입주기업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상업시설이 초역세권 스트리트형 상가에 계획돼 편리함을 더한다. 더불어 접견공간이 마련된 대형 로비, 비즈니스 센터, 공용회의실, 다목적 체육시설 등의 공용시설과 함께 총 2,900여평의 옥상정원, 하늘정원, 구름정원, 진입광장 등 직원과 방문객들을 위한 녹지공간과 휴게공간도 충분히 조성된다. 입주 시 원스톱 비즈니스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지식산업센터다.

 

이 같은 장점들은 업계의 인정을 받고 있다. 2023 미래건축문화대상에서 지식산업센터 최우수설계부문을 수상함으로써 설계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것이다.

 

‘펜타플렉스 메트로’의 홍보관은 장림동 장림역 인근에 위치해 있다.

 

출처 : http://asneyms.com/